Skip to content

The singularities that make a difference in the world.

창업가 · 메이커 · 혁신가 발굴 및 육성의 교육 플랫폼

타이드인스티튜트는 혁신적인 교육을 위한 프로그램 기획 및 운영과 이를 위한 공간 구축을 통하여 세상을 변화시킬 인재를 양성하고자 합니다. 

교육 - Education

기술로 문제를 정의하고 해결하는 미래 인재를 위한 교육 플랫폼을 만듭니다

SingularityU
SingularityU(Singularity University) 서울 챕터 주관사로 GIC, 커미티 살롱 등 글로벌 창업가 경진대회 및 전문가 초청 강좌를 진행합니다.

TEU
TEU(TIDE Envision University)는 2019년도에 론칭, 1기(32명 수료) 를 운영하였으며 한국형 미래인재 육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공간구축 및 운영 - Maker Space

디지털 제작소 · 생물학 실험실 구축 및 운영의 기획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FAB LAB
대한민국 최초 메이커스페이스 '팹랩서울'을 시작으로 수원, 제주 등 전국 20개소 팹랩 구축에 참여하며 메이킹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BIO LAB
공공 생물학 실험실 바이오랩 서울은 2018년도에 개소되었습니다. 바이오랩은 바이오 메이킹 문화의 진입 장벽을 낮추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ODA
팹랩 구축의 노하우로 미얀마, 키르기스스탄 등 해외 메이커스페이스 구축의 ODA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컨설팅 - Consulting

모든 프로그램은 모듈화를 통하여 맞춤형 교육 프로세스로 제공됩니다. 기관 및 기업에 필요에 시간에 따라 맞춤 프로그램을 컨설팅하여 HRD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사례보기

OUR CLI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