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을 위한 고객 개인정보 외 – 벤처스퀘어

이번 주에 추천하는 스타트업 관련 행사는 어떤 게 있을까? 맞춤형 행사지원 플랫폼 이벤터스가 벤처스퀘어와 손잡고 따끈따끈한 스타트업 추천 행사를 골라 소개한다. 

[2 26 수요일] = 2 Future Thinking = 타이드인스티튜트가 주최하는 2월 퓨쳐 씽킹(Future Thinking)을 오는 2월 26일 수요일 팹랩서울에서 진행한다. 퓨쳐 씽킹은 매월 진행되는 행사로 삶과 밀접한 주제를 선정해 미래를 상상하며 예상되는 문제를 정의하고 해결 가능한 미래 기술에 대해 논의하는 프라이빗 디스커션(Private Discussion) 살롱 프로그램이다. 2회차를 맞이한 이번 행사의 주제는 주거의 미래로 ‘2035년, 우리는 어디에서 살까요?’라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한편 타이드인스티튜트는 미래형 인재를 위한 교육 플랫폼으로 2011년 2월에 설립된 비영리 공식 사단법인이다. ‘혁신적인 교육으로 스스로 선도하는 미래를 만든다’는 미션 아래 창업가, 메이커, 혁신가를 발굴 및 육성하는 교육 플랫폼을 제공한다. 창업 생태계 조성을 위해서는 국내외 거점 도시 10곳에서 한인 창업 네트워크를 형성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참가 신청은 이곳에서 할 수 있다.

원문보기: https://www.venturesquare.net/801480

Recommended Posts